FAQ  | 바램펫 피트니스 Pro

간식통이 반대로 삽입되었거나 혹은 토출 플립이 정상적으로 부착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간식통 확인 후에도 정해진 횟수만큼 간식이 토출되지 않을 때에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간식이 토출되지 않나요?
1) 속임수 소리일 수 있어요! 바램펫은 자율주행 시에 반려동물의 흥미를 위해 트릭 사운드를 내기도 합니다. 반려동물의 주의를 끌기 위한 트릭 사운드의 경우 실제 간식은 토출되지 않습니다.
2) 간식이 토출구보다 너무 크거나, 간식통의 60% 이상 간식이 들어간 경우 노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어요. 간식 토출구 크기에 맞는 간식 사용을 권장합니다.
3) 간식이 모두 소진되어 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소형홀 간식통을 사용할 경우 1회 1~3개 간식이 토출되어 놀이시간 내 충분히 간식을 토출해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간식이 정상적으로 토출되지 않는다면,
바램펫 고객 만족센터 또는 바램펫 카카오톡 채널 @바램시스템으로 A/S 접수 부탁드립니다.

로봇 케이스는 바램펫 공식 홈페이지에서 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로봇케이스 구매하기 >

✅바램펫 TIP
반려동물이 바램펫 피트니스 사용 시 심하게 짖거나, 무는 등 과격하게 놀 경우 보호자님이 옆에 있을 때만 바램펫 피트니스를 동작해주세요.
짖거나 물었을 때 간식이 나오는 것으로 반려동물이 학습할 수 있습니다. 수동 놀이를 통해 반려동물이 바램펫 피트니스와 적응할 수 있도록 훈련 후 사용해주세요.

간식통 좌, 우 반대로 넣은 경우 간식통이 빠지지 않습니다😥.
이때는 고무장갑 등 미끄러지지 않는 장갑을 착용 후 간식통의 방향을 처음과 동일하게 돌려(간식통의 홀이 정면을 바라보도록) 빼내 주세요.

간식통은 좌, 우측 R&L 방향에 맞춰 삽입 시 정상적인 간식 토출 및 분리가 가능합니다.
간식통 분리가 어려운 경우, 바램펫 고객 만족센터 또는 바램펫 카카오톡 채널 @바램시스템으로 A/S 접수 부탁드립니다.

바램펫 고객 만족 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주세요.

무상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5개월 이며, 15개월 동안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 사용 설명서 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반려동물로 인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난 경우
- 침수 등 제품 내 이물질로 인한 고장 제품 임의 분해로 인한 고장 및 바램펫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상기 보상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합니다.

 고객만족센터

1670-8921

  

  09:3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support@varram.com

  문의가 많아 상담사 연결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1:1 문의하기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남겨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바램 공식사이트

(주)바램시스템|대표자 : 서병조

사업자 등록번호: 130-86-37082 [사업자 등록 조회]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대전유성-0495호

[본사] 대전광역시 유성구 국제과학 22로 44 (구룡동)

[서울] 경기도 광명시 새빛공원로67 자이타워 B 1508호 
호스팅 업체 : (주)아임웹

제휴/마케팅

mkt@varram.com


Copyright (c) VARRAM. All rights reserved.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 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