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바램펫 밀리
FAQ
바램펫 밀리
■섭취했는데 섭취기록이 표기되지않아요!
혹시 아이가 식사한 후 바로 그릇을 꺼내진 않으셨나요~?
밀리는 반려동물마다 식사 패턴이 다르기 때문에 식사하고 1분 후 잔여량을 체크해요!
📣1분 이내 그릇을 들어올릴 경우 측정이 불가하여 섭취기록이 되지않으므로, 아이가 모두 섭취하고 1분 이후 그릇을 세척해주세요 :)
*그릇에 잔량이 있는 상태에서 식기를 탈착할 경우 이후 섭취량은 표기되지않습니다.
■모두 섭취했는데 잔량이 있는걸로 나와요!
사료 알갱이마다 크기가 고르지않거나, 부서진 사료가 섞일 경우 g 측정에 1~3g정도 오차가 발생할 수 있어요!
예약한 사료양보다 조금 적은 양이 토출되었을 경우 설정한 사료양보다 적게 섭취된 것으로 표기될 수 있습니다.
■급식기를 건드렸는데 먹었다고 나와요!
사료가 있는 상태에서 급식기를 건들 경우 미세한 뒤틀림이 있어 사료를 섭취한 것으로 기록될 수 있습니다!
📣혹시 건드려서 섭취 표기가 될 경우 데이터 리셋을 위해 해당 스케줄 사료를 모두 섭취한 후 그릇을 한번 비워주세요 :)
그 밖에 상황에서 기록된 내용과 실제 섭취 내용이 다를 경우 고객만족센터 또는 바램펫 공식 카카오톡 채널@바램시스템으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
지속적인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더 나은 사용성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연구할게요 :)
밀리는 끼니정량급여(한끼에 예약된 식사의 총량만큼만 급여) 방식이에요.
반려동물의 식사 스케줄을 설정해두었을 때, 반려동물이 토출된 사료를 모두 먹지 않았을 경우, 다음 예약된 스케줄에는 스테인리스 그릇에 남아있는 사료양을 제외하고 남은 사료양만 토출됩니다.
알갱이가 직경 13mm미만인 건사료를 사용해주세요! 습식사료는 부패가 쉬우며, 경도가 약해 자동급식기 토출구를 막을 수 있습니다.
정상 작동을 위해서 알갱이 크기는 13mm 미만인 사료 사용을 권장합니다.
밀리는 건사료를 먹는 3개월 이후(반려동물의 치아 생성 이후) 반려동물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밀리는 반려동물의 휴지기 에너지 요구량과 아이들의 비만 정도, 평소 산책시간, 활발한 정도, 평소 먹는 사료의 칼로리를 고려해 1일 권장 칼로리를 추천합니다.
✅ 휴지기 에너지 요구량(RER)은 동물의 휴식 상태에서 숨을 쉬고, 심장이 뛰고, 몸의 대사 과정을 수행하기 위한 기본적인 에너지를 의미해요. 반려동물 일일에너지 요구량(DER)은 반려동물의 휴지기 에너지 요구량에 동물의 활동량,상태 등을 고려하여 추정한 일일 에너지 요구량입니다.
📣반려동물의 체중 조절이 필요한 경우(다이어트 모드 설정 시) 강아지일 경우 2/3, 고양이일 경우 90%만 급여를 추천합니다.
자동급식기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동작 소리, 토출 방식에 적응하는 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친해지기 가이드를 통해 반려동물이 자동급식기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교육해주세요.
1) 급식기의 촉감, 냄새에 적응할 수 있도록 급식기를 작동하지 않은 상태에서 사료만 담아 급여해주세요.
2) 보호자가 함께하는 시간에 스케줄을 설정해 동작음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 밀리 친해지기 가이드 영상으로 보기
💕 식사의 새로운 기준, MEAL-E
👍매일 챙겨주는 사료, 우리 반려동물에게 꼭 필요한 양만 급여가 가능합니다!
많은 보호자님께서 반려동물이 하루에 얼마큼 밥을 먹고 있는지,
지금 반려동물의 성장 시기에 적절한 급여가 진행되고 있는지 알 수 없어 무척 답답함을 느낀다고해요!
👍그래서 바램펫은 RER,DER 공식에 기초하여 반려동물의 활동량, 연령, 몸무게에 맞춰 1일 권장 칼로리를 추천해줍니다.
지금 우리 아이가 먹는 사료를 얼마나 먹어야 할지 알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밥을 얼마나 빨리 먹었는지, 오늘 먹어야 하는 급여량에서 얼마나 남겼는지도 리포트로 확인할 수 있어요!
👍스마트한 급식기 밀리로 우리 아이에게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어주세요!
기기가 오프라인인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와이파이 연결이 해제된 경우
2) 전원 공급이 원할하지 않은 경우
📣 밀리는 와이파이 연결이 해제되었을 때도, 설정된 스케줄에 맞춰 정상 급여가 진행됩니다.
📣 전원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비상용 건전지(별도구매) 를 사용해 일시적인사료 공급만 가능하니 빠른 확인 부탁드립니다.
밀리 와이파이 재설정하는 방법 확인하기 >
이외의 상황에서 밀리가 오프라인 상태인 경우,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바램펫 피트니스는 5G 환경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5G 환경이 아닌 경우에도 와이파이가 정상 노출이 안될 경우 밀리 리셋 후 재진행 부탁드립니다.
리셋 하기
고객만족센터
1670-8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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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시간 12:00 ~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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