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바램펫 밀리
FAQ
바램펫 밀리
밀리 부품이 파손된 경우 바램펫 고객 만족 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바램펫 정품이 아닌 부속품을 사용할 경우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사료통 부품이 파손된 경우 바램펫 고객 만족 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바램펫 정품이 아닌 부속품을 사용할 경우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바램펫 고객 만족 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주세요.
무상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5개월이며, 15개월 동안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 사용 설명서 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반려동물로 인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난 경우
- 침수 등 제품 내 이물질로 인한 고장
- 제품 임의 분해로 인한 고장 및 바램펫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상기 보상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합니다.
고객만족센터
1670-8921
09:3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문의가 많아 상담사 연결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1:1 문의하기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남겨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주)바램시스템|대표자 : 서병조
사업자 등록번호: 130-86-37082 [사업자 등록 조회]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대전유성-0495호
[본사] 대전광역시 유성구 국제과학 22로 44 (구룡동)
[서울] 경기도 광명시 새빛공원로67 자이타워 B 1508호
호스팅 업체 : (주)아임웹
제휴/마케팅
mkt@varram.com
Copyright (c) VARRAM. All rights reserved.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 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