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바램펫 밀리

기기가 오프라인인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와이파이 연결이 해제된 경우
2) 전원 공급이 원할하지 않은 경우

📣 밀리는 와이파이 연결이 해제되었을 때도, 설정된 스케줄에 맞춰 정상 급여가 진행됩니다.
📣 전원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비상용 건전지(별도구매) 를 사용해 일시적인사료 공급만 가능하니 빠른 확인 부탁드립니다.

밀리 와이파이 재설정하는 방법 확인하기 >

 이외의 상황에서 밀리가 오프라인 상태인 경우,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바램펫 피트니스는 5G 환경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5G 환경이 아닌 경우에도 와이파이가 정상 노출이 안될 경우 밀리 리셋 후 재진행 부탁드립니다.

리셋 하기
 

바램펫 밀리 사용을 위해서는 앱과 기기 연결이 꼭 필요해요!

1) 회원가입 후 로그인합니다.
2) 등록할 기기를 선택합니다.
3) 밀리 등록을 위해, 밀리 하단에 전원 어댑터를 연결합니다.
4) 기기 등록을 위해 리셋을 해주세요! 사료통을 꺼낸 후 리셋 버튼을 '삐' 소리가 날 때까지 눌러줍니다.
5) 밀리와 스마트폰을 연결합니다.
📣 비밀번호는 varram 영문 소문자와, 밀리 뒷면 검정색 라벨 숫자 뒤 4자리를 함께 입력해야 합니다.
6) 밀리와 와이파이를 연결합니다.

🎬 영상으로 쉽게 확인하기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을 위해 1대의 기기에는 1대의 스마트폰만 연결이 가능합니다.
가정에서 여러 대의 스마트폰과 연동이 필요한 경우, 바램펫 앱 아이디를 함께 사용하시는 방법을 권장합니다.


📣 동시 접속은 불가합니다.

✅ 와이파이 새로 연결하기
1) 기기와 스마트폰 신규 연결을 위해 전원 케이블 연결 후 리셋버튼을 '삐-'소리가 날 때까지(2초 이상) 눌러줍니다.
2) 와이파이 설정에서 자동급식기 [VARRAM_MEALE_0000]를 선택합니다.
3)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비밀번호는 varram(소문자) 과 함께 밀리 뒷면 하단 검은색 라벨 상단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 비밀번호는 varram+검은색 라벨 마지막 4자리, 총 10자리입니다.
📣 비밀번호는 모두 소문자로 입력합니다.

밀리 비밀번호 확인하기


4) 와이파이 연결이 완료되면 앱으로 돌아온 후 밀리와 와이파이를 연결해줍니다.
5) 와이파이 연결이 완료되면 연결끝!

리셋 버튼 위치



 고객만족센터

1670-8921

  

  09:3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support@varram.com

  문의가 많아 상담사 연결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1:1 문의하기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남겨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바램 공식사이트

(주)바램시스템|대표자 : 서병조

사업자 등록번호: 130-86-37082 [사업자 등록 조회]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대전유성-0495호

[본사] 대전광역시 유성구 국제과학 22로 44 (구룡동)

[서울] 경기도 광명시 새빛공원로67 자이타워 B 1508호 
호스팅 업체 : (주)아임웹

제휴/마케팅

mkt@varram.com


Copyright (c) VARRAM. All rights reserved.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 방침